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  • 홈페이지나 모바일 쇼핑몰 방문 후 [나의쇼핑정보]> [주문/배송]에서 배송조회를 선택하면 상세한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시간을 미리 정할수 있나요?
  • 상품의 배송은 당일 배송 경로와 배송 물량에 따라 택배기사님의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기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
    참고로, 설치 상품의 경우는 미리 연락드려서 배송 일자및 시간 조율이 가능합니다. 이때 배송물량 및 지역에 따라 희망하시는 시간에 배송하기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02-539-5991
상담 : 오전10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694701-01-478099
은행명 : 국민은행 / 예금주 : (주)클로바솔루션
공지사항 더보기
렌탈 상품 이용안내2019-05-30
  • (주)클로바솔루션 대표자 : 전지훈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308, 북한산스카이 8층 R873호 (번동)
    사업자등록번호 : 724-86-01341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9-서울강북-0041호
    고객센터 : 02-539-5991 FAX : Email : shop@giftpoint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임철순 (shop@giftpoint.kr)

    (주)클로바솔루션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(주)클로바솔루션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